서비스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회원(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 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이 미드미넷(“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사이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및 사이트에서 제공 되어지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이를 공지합니다.
본 약관은 전항과 같이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다만,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원에게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한 전자 우편 주소를 통한 전자 우편 발송 등의 방법으로 알림으로써 효력을 발생하게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고 개정 약관은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해당 화면에 그 적용 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이를 공지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 조 (서비스의 제공)
1. '사이트'란 미드미넷을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개인 또는 사업자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고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서비스'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캠페인', '콘텐츠' 등을 말합니다.
4. '캠페인'이란 회원들이 특정 주제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포스트를 작성하는 활동 전반을 말합니다.
5. '콘텐츠'란 회사의 캠페인에 응모하기 위해 회원들이 등록한 블로그 포스트를 말합니다.
제 4 조 (서비스 이용)
서비스 이용 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 무휴 1일 24시간(00:00-24:00)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 설비의 정기 점검 등의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특정 범위로 분할하여 별도로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제3조의 서비스 내용이 추가, 변경 또는 삭제됨에 있어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등록된 메일 주소로 서비스 내용의 추가, 변경 또는 삭제된 내용 등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전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웹사이트 기타 회사의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권리의 귀속)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콘텐츠에 대한 보상을 지급 받았을 경우에는 광고주는 해당 콘텐츠를 홍보나 기타 필요에 의해 정보가 편집 또는 훼손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
회사는 아래 각 호의 하나 이상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회원이 제8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5)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6)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 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7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아니하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 우편을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 정보 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릅니다.
제 8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아래 각 호의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정보에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등 회사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5)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7)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유포하는 행위
8)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욕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9)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 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10)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11)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2) 불특정 다수의 회원을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1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회사는 회원이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양도금지)
회원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이를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할 수 없습니다.
제 10 조 (이용계약의 해지)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제8조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 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제 11 조 (면책사항)
회사는 천재지변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해 입은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2 조 (분쟁의 해결)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제 13 조 (규정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습에 의합니다.
본 약관은 회원 동의와 동시 효력을 발생합니다.